환영합니다


청북교회
HOME   /   환영합니다   /   인사말

인사말

|

dot.png주의 일을 이 수년 내에 부흥하게 하옵소서.dot_2.png
2019년은 우리 청북교회가 새로운 도약을 꿈꾸면서 시작하는 새해입니다.
그리고 민족적으로는 독립을 꿈꾸며 기독교가 주축이 되어 일어섰던 3・1운동 10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청북교회가 62년의 역사를 지나오면서 일으킨 부흥은 하나님의 은혜였고, 믿음의 선배들이 지나온 헌신의 역사입니다.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리고, 역사 속에 동참하여 오신 성도들에게 감사할 뿐입니다.
또한 3・1운동 후 기독교는 나라와 민족의 역사를 이끌어 부흥하게 하는 일에 중심세력으로서의 역할을 잘 감당해서 오늘에 이르게 하였습니다.
이 또한 주님의 은혜여서 감사합니다. 
이제 우리 교회는 새 예배당을 건축하여 새로운 마음으로 출발합니다.
건물을 완성한 것이 부흥의 전제는 아니지만 새로운 환경과 영적 무장으로
도약을 도모하는 중요한 계기임은 분명합니다.
건축을 진행하는 동안 매일 건축현장을 둘러보며 기도했습니다. 
주님께서 이 터를 복되게 하셔서 새 생명들이 구원을 받는 방주가 되게 하여주시라고 기도했습니다.
그리고 주님의 십자가를 세우는 결단으로 영혼을 살리고,
우리 교회가 머무는 지역과 사회에 빛이 되게 하시고,
한국 교회에서 맡겨주신 사명들을 감당하는 교회가 되게 하여주시라고 많이 기도했습니다.
우리 교회의 부흥과 도약이 단순히 숫자적인 증가, 덩치를 키우는 모양이 아니라 시대 속에서,
그리고 사회 속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부흥이 되어야 하나님께 영광을 돌릴 수 있습니다.
우리 교회의 부흥은 단지 한 교회의 부흥이 아니라 한국 교회의
동반 부흥의 리더가 되는 역할을 감당하기 위함입니다. 다시 한 번 목회자와 성도들이 연합하여
주님의 일을 수년 내에 부흥하게 하는 역사를 일으키는 금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2019년 1월 
담임목사    담임목사_싸인.png